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구입한 스마트키가 차종에 안맞습니다.

작성자 모비몰(ip:)

작성일 2020-04-09 10:29:36

조회 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모비스몰입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반품관련문의는 구입후 30일 이전에만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스마트키 교환 관련 문의 드립니다.

지난 11월 23일 모비스몰(https://mobimall.co.kr/index.html)에서 아반떼 스마트키를 주문했고 12월 5일에 수령했습니다.

최근에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키를 등록하려고 했는데 차량에 맞는 키가 아니어서 등록이 안된다고 합니다.

구입한지 좀 지나기는 했지만 구매할때 차종이랑 차량번호도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잘못된 키를 보내주셔서 사용할 수가 없게 됐습니다.

이거 교환받으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